추석맞이 장보기 현명하게 소비하는 2가지 방법!

Advertisements

최신 뉴스 목록

추석 연휴에 이 상품권을 이용하신다면 7%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고 소득공제 30%도 받을 수 있는데요.

해당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추석 연휴가 앞으로 2주 정도 남았는데, 높아진 물가 때문에 지출에 대한 걱정이 더해졌는데요.

추석 명절 준비 비용이 전통시장에서 24만원, 마트에서는 28만원으로 집계된다는 기사를 보면서, 특히 마트에서 장을 보신다면 더 저렴한 방법을 알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.

그래서 오늘은 추석 때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가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

참가격 가격비교 사이트

한국소비자원에서 제공하는 참가격 정보서비스는 대형 마트나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음식이나 생활용품의 가격 정보를 알려주는데요.

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격이 얼마인지 알 수 있고, 2주마다 업데이트되는 336개 항목의 가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또한, 학원비나 의료비 같은 다른 비용 정보도 제공해주는데요.

이를 통해 식사비나 생활비의 계획을 세울 수 있고, 다른 매장과 비교하여 저렴한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.

그렇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입니다.

착한 가격 업소 1만원 캐시백

9월 11일부터 10월 10일까지 신한카드와 연계한 ‘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 행사’를 추진합니다!

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에서 최초 1회 응모 후 착한가격업소에서 신한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1회당 2천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동일 업소에서 중복 사용 가능하며, 행사 기간 중 최대 5회(1만원)까지 캐시백이 가능합니다.

지금까지 추석 연휴에도 소비를 절약할 수 있는 2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.

물건을 구매할 때 저렴한 매장을 찾아서 가격을 비교하고, 좋은 가격의 상인들에서 현금 환급을 받는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런 정보들을 잘 모르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받아야 할 혜택들이지만 주변 사람들에게도 알려서 꼭 추석 연휴에도 절약할 수 있는 소비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.

Advertisements
Advertisements